블랙박스 테스트2018. 12. 11. 00:00

이슈 관리 란 무엇입니까?

이슈 관리는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인식하고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이것을 이해하려면 다음 연습을 하십시오 -









프로젝트에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 가 있습니다.

계략

  • 프로젝트는 밖으로 예산
  • 프로젝트에 대한 가시적 인 관리 지원 부족
  • 프로젝트 의사 소통이 비효율적이다.
  • 프로젝트 관리 프로세스가 표준을 따르지 않습니다.

정의

  • 잘못된 프로젝트 타겟
  • 프로젝트 범위 가 올바르게 정의되지 않았습니다.
  • 명확하지 않은 프로젝트 요구 사항

인적 자원

  • 프로젝트 팀 은 프로젝트 완료 기술 이 부족 합니다.
  • 프로젝트 팀이 너무  거나 너무 작아서 관리하기가 어렵습니다.
  • 프로젝트 팀이 제대로 조직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팀으로 일하고 싶지 않습니다.
  • 퇴임 또는 사임으로 인해 숙련 된 회원이 부족 합니다.

일정

  • 프로젝트 일정이 너무 빡빡합니다. 마감일을 맞추기에 충분한 인력이 없습니다.
  • 프로젝트는 시험 재료, 소프트웨어 도구 등의 입력이 필요하지만 배달 이 지연 됩니다.

왜 이슈가 발생합니까?

문제를 유발하는 이유는 수없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원인에는 인간의 실수가 원인으로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이끌고있는 테스트 관리자는 프로젝트 실패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져야합니다.

문제를 일으키는 몇 가지 일반적인 실수 는 다음과 같습니다.


 

리소스를 잘못된 프로젝트에 매치

Guru99 Bank는 복잡하고 큰 프로젝트입니다. 테스트 기술을 갖춘 많은 인력이 필요 합니다. 그러나 개발 기술을 가진 리소스를 선택했습니다. 문제는 무엇입니까?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개발자가 훈련 된 테스터가 아니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낭비 할 것이며 테스트를 배워야 할 것입니다. 마감일을 놓칠 수 있습니다.
  • 검사 의 질 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리소스와 프로젝트의 매칭 은 프로젝트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이며 프로젝트 성공 의 중요한 단계 로 간주됩니다 자원을 프로젝트와 일치 시키면 자원 기술 이 프로젝트의 기대치 에 도달 할 수 있어야합니다 .

프로젝트 관리자의 관리 기술 부족

Guru99 Bank 프로젝트의 테스트 관리자로 배정됩니다. 좋은 소식이지만, 전에는 프로젝트를 관리 해본 적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경험 이 없으므로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가 어렵고 프로젝트 관리자가 프로젝트를 잘 관리 할 수있는 경험이 없다면 더 어려워집니다. 프로젝트 상태 회의를 실행하고 위험을 관리하며 프로젝트 이해 관계자를 상대하는 경험은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개발 및 실행에 매우 중요합니다.

프로젝트 일정

너무 빡빡하거나 느슨한 일정은 프로젝트 진행을 지연 시키거나 오버런시키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프로젝트 관리자가 프로젝트 작업에 대해 비현실적인 시간 계획을 설정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과소 평가

당신이 누구이며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라. 테스트 매니저가하는 큰 실수는 모든 프로젝트를 쉽게 완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생각에 현실적이어야하고 당신이 가야할 곳으로부터 당신의 필요를 과소 평가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작은 문제를 무시

현재의 작은 문제는 앞으로 더 악화 될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를 참조하십시오.

문제를 무시하는 것만으로 문제가 악화되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실용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프로세스를 따르지 않음

테스트 관리는 Manager가 엄격하게 따라야하는 커다란 프로세스입니다. 절차를 따르지 않으면 규칙을 위반한다는 의미입니다.

프로세스를 마련하면 구조와 조직이 생기고 프로젝트가 위험에 빠질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듣지 않는 것

당신은 프로젝트의 테스트 관리자입니다. 당신은 프로젝트 팀에서 가장 높은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혼자서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프로젝트 팀이 필요합니다.

팀 구성원은 당일 작업을 통해 프로젝트에 임박한 문제점이나 문제점을 가장 잘 알고있을 것입니다. Test Manager가 회원의 조언을 듣지 않고 프로젝트 팀의 제안을하지 못하게하면 결국 프로젝트 실패로 끝날 수 있습니다.

이슈 관리 접근법

다음 시나리오로 주제를 시작합시다.

Guru99 은행 프로젝트에서 테스트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서는 고객 요구 사항을 분석하고 명확하게해야합니다. 여기에 시나리오가있다.

이 경우 한 가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것은 고객으로부터 왔습니다. 5 일 만에 그는 요구 사항을 3 번 변경했습니다. 변덕스러운 고객은 특정 단계가 완료 될 때까지 그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큰 번거 로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에서는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단계별 지침을 보여줍니다.

 

기록

프로젝트 중 어떤 단계 에서 계획 단계 에서 확인한 위험 요소 가 사실이되고 문제가 발생합니다. 발생한 이벤트 나 문제를 기록하고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협해야합니다.

많은 프로젝트에서 프로젝트 초기 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프로젝트를 시작 하는 동안 문제를 발견하고 토론하는 것이 현명한 아이디어 입니다.

문제가 확인되면 다음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프로젝트 문제 기록

프로젝트 이슈를 기록하는 가장 좋은 도구 중 하나는 이슈 로그 입니다. 문제 기록은 문제 해결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직접 문제 로그를 만들거나이 기사 의 문제 로그 템플릿 을 참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우선 순위 수준 설정

문제 우선 순위를 잊지 말고 항상 우선 순위 수준을 문제에 할당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세 가지 우선 순위가 있습니다.

위의 주제에서 언급 한 문제에 대해 우선 순위는 무엇입니까?

위에서 언급 한 문제에 대해 우선 순위를 정할 것인가? (Customer Changing Requirement Frequent)? 

A) 치명적 

B) 전공

C) 사소한

고객이 요구 사항을 수정하지 않으면 TestManager는 계획을 추정하고 작성할 수 없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중대한 문제이므로 즉시 해결해야합니다.



문제에 소유자 지정

프로젝트 문제를 다루는 데 가장 적합한 사람에게 프로젝트 문제를 할당하십시오. 그 사람은 프로젝트 팀 내부 또는 외부의 사람입니다. 그러나 팀 외부의 누군가에게 배정하면 그들이 무엇을 얻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위의 고객 변경 요구 사항에 대해서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가장 적합한 통신 기술을 가진 사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는 고객과 협상 할 브리지 엔지니어로 일하고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 요구 사항을 수정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문제 상태 추적

소유자에게 문제를 할당 한 후에는 문제 로그를 확인하고 문제 상태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해야합니다. 다음 그림은 위험 유형을 나타냅니다.

보고서

정기적 인 진행 (강조 표시) 보고서에서 중요한 프로젝트 문제를 문서화하고 우선 순위가 높은 문제를 프로젝트 보드에 전달하십시오.

전문가 프로젝트 관리자는 특히 프로젝트가 크고 많은 이해 관계자가있는 경우 프로젝트 문제 상태 보고서에 크게 의존합니다.

자체 보고서 작성을 돕기 위해이 기사 의 Project Issue Template Report 를 사용하거나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문제 제어

프로젝트 관리자는 프로젝트 문제를 통제하고 다음 활동을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1. 문제 해결에 영향을 줄 수있는 사람들을 인정하십시오.
  2. 문제를 해결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모든 활동을 중단하십시오. 당신은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프로젝트 관리자이며 상황을 통제하면서 프로젝트를 서두르지 마십시오.
  3. 이제 로그의 각 문제에 대한 다음 질문에 열심히 생각하십시오.

  1. 당신이 찾고있는 돌파구를 제공 할 수있는 가능한 행동이나 옵션 목록을 만드십시오. 그런 다음 목록의 범위를 좁히고 문제를 해결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위의 프로젝트 문제로 돌아가서 해결할 수있는 가능한 조치는 무엇입니까? 

 A) 가능한 한 빨리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기준을 정하기 위해 고객과의 회의를 개최하십시오

 B) 경영진에게 고객으로부터 협조를 구하고, 고객과 협상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청하십시오.

 C) 고객에게 제품 요구 사항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 제시

 D) 위의 모든 대답



위의 대화 형 요소에서 A, B 또는 C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든 조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하나의 옵션 만 사용하여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옵션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옵션 A를 선택하는 경우 " 고객과의 회의를 유지하여 가능한 빨리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기준을 설정하십시오". 그러한 모임 후에 귀하와 귀하의 고객이 최종 요구를 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할 것입니까? 고객과의 협상 을 위해서는 더 높은 수준의 지원 이 필요합니다 (옵션 B). 고객이 전문적이지 않은 경우에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정확하게 알지조차 못합니다. 이 경우 고객에게 제품 요구 사항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 해야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Posted by 프리스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