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 Test/POSTMAN2020. 8. 29. 08:00

POST 요청이란 무엇입니까?

POST는 HTTP와 유사한 GET request로서, 이것은 클라이언트가 주어진 엔드 포인트에 데이터를 게시하고 있음을 지정합니다. POST 요청은 요청 본문 내부의 추가 정보를 서버에 보내야 할 때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POST 요청을 보낼 때 일반적으로 업데이트, 삭제 또는 추가 와 같은 서버에서 일부 수정을 하게 됩니다. POST 요청의 전형적인 예 중 하나는 로그인 페이지입니다. 처음으로 가입 할 때 Facebook과 같은 개인 정보를 서버에 보냅니다. 서버는 동일한 세부 정보로 새 계정을 만들고 해당 계정은 Facebook 서버에 영구적으로 추가 됩니다. 방금 서버에 새 리소스를 만들었습니다. POST 요청은 매우 널리 사용되며 양식 제출이나 민감한 정보를 서버로 보내는 것과 같은 민감한 정보를 보낼 때마다 주로 사용됩니다.

 

Postman의 POST 요청

모든 REST 끝점 에는 연결된 자체 HTTP가 있습니다. 끝 점이 POST http를 사용하여 호출되도록 지정하면 클라이언트는 POST HTTP만 사용 하여 끝점을 호출하도록 바인딩 됩니다. 먼저 POST 끝점에 대해 POST 메서드 대신 GET 메서드를 요청할 때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확인하겠습니다 . 또한 Body 없이 POST Request  수행 할 때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확인합니다 .

 

POST 끝점에 대한 GET 요청

1. Postman 엔드 포인트 표시 줄에서 API  http://restapi.demoqa.com/customer/register ( 이 API는 새 고객을 등록하는 데 사용됨)를 사용 하고 [Send]보내기를 누릅니다 . 메서드 유형 드롭 다운에서 GET 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2. HTTP 상태 코드를 보면 405 Method not allowed가 됩니다. 이는 잘못된 메소드 유형으로 엔드 포인트에 도달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세부 사항을 보여줍니다.

3. Body  아래의 응답을 참조하고 fault error 중점을 둡니다 .

 

fault invaild method type in request(request의 잘못된 메서드 유형 오류 )

 

이는 우리가 사용한 메소드 유형이 유효하지 않고 다른 메소드 유형이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변경하고 올바른 응답을 얻는 지 확인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본문없이 POST 요청

1. 방법 유형을 POST로 변경하고 [Send]를 누릅니다.

 

2. 이제 Response Body(응답 본문)  Response Status code(응답 상태 코드)를 봅니다.

Fault Invalid Post Request 는 입력  게시물 데이터가 유효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 요청 본문에 정보를 추가하므로 요청 본문에 내용을 입력하고 해당 형식이 예상 한 형식과 일치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또한 400 BAD Request 라고 표시된 상태 코드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요청 매개 변수가 응답을 얻기위한 서버 매개 변수와 일치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Postman에서 요청 게시

1. 이제  POST 요청에 Request Body(요청 본문)  추가하겠습니다 . 모든 엔드 포인트는 어떤 종류의 메소드 유형과 예상되는 본문 형식이 포함 된 문서입니다. 이 요청이 예상하는 본문과 추가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를 위해 (body)본문  을 클릭 하십시오.

 

2. raw(원시)를 클릭하고 형식 유형을 JSON 으로 선택합니다 . 서버가 예상하는 올바른 형식으로 전송해야하기 때문입니다.

3.이 엔드 포인트는 새 사용자의 세부 정보가 포함  Json 본문을 예상합니다 . 아래는 샘플 Json 본문입니다. Postman의 본문 탭에 다음을 복사하여 붙여 넣습니다.

{

  “FirstName” : “value”

   “LastName” : “value”,

   “UserName” : “value”,

   “Password” : “value”,

   “Email”        : “Value”

 }

속성   을 원하는 값으로 변경하십시오 (아래 이미지에서 참조).

 

4. [Send]보내기를 누르고 응답 본문 및 응답 상태를 확인합니다.

Fault User already Exits  오류 는 데이터베이스에서 유사한 항목이 이미 이전에 사용자 또는 다른 사람에 의해 생성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어디 당신이 볼 것처럼 응답 상태 입니다 200 OK , 어떤 서버가 요청을 수락하고 성공 응답을 다시 전송 것을 의미한다. 이로부터 응답 본문이 정확하고 서버가 응답 본문을 해석 할 수 있음을 추론 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이 API 요청에서 이메일과 사용자 이름은 고유해야합니다. 따라서 해당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나도 작동합니다).

값이 고유하면이 응답을 받게됩니다.

Operation completed successfully (작업이 성공적으로 완료)  되었다는 것은 항목이 데이터베이스에 성공적으로 생성되었음을 의미 합니다 .

따라서 이 예제에서는 POST 요청 을 보내야 할 때마다 Body와 함께 보내야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 본문은 올바른 형식이어야하며 올바른 키를 사용하여 서버에서 올바른 응답을 받아야합니다. 이제 Postman에서 Post 요청의 모든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Postman의 POST 요청에서 데이터를 보내는 다양한 방법

앞에서 논의했듯이 POST 요청을 보내는 것은 요청 본문에 데이터가 래핑 된 요청을 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가있을 수 있으며 유사하게 데이터를 전송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단계를 수행 할 때 이에 대해 자세히 배울 것입니다.

 

1. 표시된대로 빌더에서 POST 로 메소드 요청 유형을 선택 하십시오.

Postman에서 POST 요청 유형을 선택하자마자 본문 내부의 데이터를 전송하는 다른 옵션이있는 본문 옵션이 활성화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From-data(양식 데이터)
  • X-www-form-urlencoded
  • Raw
  • Binary(바이너리)

 

 

Form Data(양식 데이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양식 데이터 는 양식을 채울 때 입력 한 세부 정보와 같이 양식 내부에 래핑하는 데이터를 보내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세부 정보는 키가 보내는 항목 의 " 이름 "이고  이 그 값인 KEY-VALUE  으로 작성하여 전송됩니다 . 다음 단계를 통해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1. 양식 데이터 선택

2. 다음 KEY-VALUE 쌍을 추가합니다.

  • First name(이름) : Harish
  • Last name(성) : Rajora

여기서 이름은 입력해야하는 어떤 형식의 필드 (여기에서는 텍스트 필드)이고 Harish  는 값 즉 사용자가 입력 한 값입니다. 성 ID도 마찬가지입니다.

 

x-www-form-urlencoded

양식 데이터  x-www-form-urlencoded 는 매우 유사합니다. 둘 다 거의 동일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양식 데이터와 x-www-form-urlencoded 의 차이점 은 URL이 x-www-form-urlencoded를 통해 전송 될 때 인코딩된다는 것 입니다. 인코딩 됨은 전송되는 데이터가 다른 문자로 인코딩되어 공격을 받고 있어도 인식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Raw

Raw는 POST 메서드에서 본문을 보내는 동안 가장 많이 사용되는 부분 또는 옵션입니다. Postman의 관점에서 중요합니다. 원시는 본문 메시지가 요청 본문을 나타내는 비트 스트림으로 표시됨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비트는 문자열 서버로 해석됩니다.

1. 바이너리  옆 의 드롭 다운을 클릭 하면 요청을 보낼 수있는 모든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2. JSON (application / json)을 클릭합니다.

3. 아래 편집기에서 복사하여 붙여 넣기

{

               “first name”: “Harish”,

                “last name”: “Rajora”

}

이것은 이전에 form-data로 전송 된 데이터와 동일하지만 이제는 JSON 형식으로 전송됩니다.

 

Binary(바이너리)

Binary는 수동으로 입력 할 수없는 형식으로 정보를 전송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컴퓨터의 모든 것이 바이너리로 변환되기 때문에 이미지, 파일 등과 같이 수동으로 작성할 수없는 이러한 옵션을 사용합니다.이 옵션을 사용하려면

1. 바이너리 를 클릭하면 파일  선택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이미지 파일과 같은 파일을 선택합니다.

참고 : 파일과 함께 일부 데이터를 서버에 보내려면 form-data에서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

 

양식 데이터를 클릭하십시오.

파일  을 키로 입력

기본으로 텍스트라는 숨겨진 드롭 다운이 표시됩니다. 임의의 파일 형식을 선택한 다음 시스템에서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버가 무엇을 기대하는지 항상 기억하십시오. 서버가 예상하는 형식이 아닌 다른 형식을 보낼 수 없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Posted by 프리스케이터